본문 바로가기

일상 정보

아이폰, 아이패드 사용자가 웨이브(wavve) 구독 저렴하게 하는법!

반응형
SMALL
반응형
SMALL

 

웨이브(Wavve)

 

지상파 3사와 SK텔레콤의 합작으로 만들어진 OTT서비스

출처 - 나무위키

 


원래는  푹이라는 이름으로 서비스 되었는데

어느순간 웨이브란이름으로 바뀌었다.

 

갤럭시에서 아이폰으로 바꾸면서 구독료를 꼬박꼬박 12000 - 15000원 씩 내고

컨텐츠를 보았다.

 

조금 불합리하다는(?) 생각이 들던 찰나에 우연히 검색을 했는데

갤럭시는 훨씬 싼 7900원에 결제를 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.

 

'애플인앱결제 수수료' 때문에 금액이 더 발생한다고 하는데

이해는 하는데 애플 유저로서 부당하다는 생각이 들었다.

 

열받아서 열심히 찾아보니

웨이브 PC버전으로 결제 하면 7900원에 볼 수 있었다!

 

방법은 아주 간단하다.

 


1. pc에서 wavve를 검색한 후 로그인한다

 

2. MY -> 이용권 선택

 

3. 결제수단 변경

 

4. 금액 변경 완료!

 


 

간단한 방법으로 

저번달부터 7900원에 결제를 할 수 있게 됐다.

 

세상엔 정보가 참 많아서 내가 노력하기만 하면

꿀팁을 얻을 수가 있는 것 같다!

반응형
LIST